‘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 실시
-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머스트잇이 교환·반품 비용 지원
- 1,000여 명 판매자가 참여해 약 100만 개 상품 무료 교환·반품 가능
- 고객 쇼핑 경험 개선 및 파트너사와의 신뢰 구축이 목표
[20230502=서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고객들의 명품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파트너사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5월 한 달간 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머스트잇은 교환·반품 비용 때문에 온라인에서 쉽게 명품을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불편 요인을 제거해 더욱 편리한 명품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한 전세계적인 경기 침체와 코로나 종식에 따른 기저 효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 판매자들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이다. 머스트잇은 프로모션 기간 발생하는 교환·반품 비용을 지원해 고객들의 온라인 명품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량을 증진한다는 계획이다.
머스트잇의 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교환·반품 대상은 프로모션 참여에 동의한 판매자들의 국내 배송 상품들로, 1,000여 명의 판매자가 참여하며 약 100만 개 상품이 이에 해당한다. 구매자는 상품 리스트 및 상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는 ‘무료 교환·반품 뱃지’를 통해 프로모션 대상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무료 교환·반품은 구매자당 최대 5회까지 가능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프로모션 종료일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머스트잇은 최근 발생한 타사 거래 대금 지연 사태로 인해 가중된 판매자들의 근심을 달래고,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실체 있는 상생 방안을 제안함으로써 서로 간의 신뢰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머스트잇은 지난 12년간 단 한 건의 정산 오류도 발생한 적이 없으며, 정산 캘린더를 운영해 플랫폼과 입점 판매자가 모두 정산 금액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는 "어려운 시기 고객과 파트너사들을 위해 머스트잇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했다”며 “지금은 시장이 다시 안정기로 돌아가기 위한 조정의 시기라 생각하며 머스트잇은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을 통해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좋은 명품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