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세상 모든 럭셔리 취향 탐험지, 머스트잇

Smart Luxury - Make the Best Discovery
머스트잇은 독보적인 커버리지(300만 개 이상 상품)와 기술력을 토대로 세상 모든 럭셔리에 대한 탐색의 고도화, 취향의 발견을 위해 나아갈 것입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춰진(개인화) 실패를 최소화한 탐험.
새로운 것을 시도해볼 만한 흥미롭고 가치 있는 탐험.

머스트잇 속에서 나의 일상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CI/BI

머스트잇은 블랙, 화이트 컬러를 주로 활용하여, 시대를 앞장서고 각자의 고유한 가치를 지닌 럭셔리 브랜드를 정교하게 담아냅니다.

Logotype

머스트잇만의 다양성·전문성·편의성

300만 개 이상의 상품과 다양한 럭셔리 서비스로 독보적인 커버리지를 표현.
럭셔리 비즈니스의 전문성과 신뢰성,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logo_type

Symbol

머스트잇만의 개인화 서비스로 최적화된 탐색과 발견

머스트잇을 상징하는 새로운 오브제인 렌즈의 형태와 개념은 브랜드 전체의 비주얼에 활용되며,
렌즈를 사용한 사물 중 잠망경을 그래픽으로 풀어낸 머스트잇의 심볼 M SCOPE 입니다. 

logo_type

Brand Color

Primary Color

머스트잇의 모든 비주얼에 사용되는 메인 컬러 팔레트입니다.

logo_type

Secondary Color

머스트잇의 모든 비주얼 내 서브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 팔레트입니다.
Brand Color를 메인으로 사용하되, 포인트 및 배경 등의 디테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go_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