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구매 고객 대상 무상 A/S 이벤트
- 온라인에서 구매한 명품도 높은 수준의 A/S 가능함을 알리고자 이벤트 마련
- 4월 결제 완료 주문건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상 A/S 서비스 신청 가능
- 의류, 가방, 지갑, 벨트, 슈즈 품목에 한해 서비스 제공
- 오는 11일까지 3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4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PC를 통해 머스트잇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머스트잇에서 구매한 의류, 가방, 지갑, 벨트, 슈즈 품목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 아이디 한 개당 1회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리폼, 사이즈 수선, 세탁은 제외된다.
머스트잇은 고객들이 구매 과정 뿐만 아니라 상품 수령 후에도 만족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국내 유명 명품 수선사와 제휴를 맺고 A/S를 진행하고 있다. 머스트잇을 통해 A/S를 접수하면, 머스트잇이 제휴를 맺은 국내 최고의 명품 수선 업체에 연결해 견적부터 수선까지 일련의 과정들을 돕는다.
머스트잇은 온라인 명품 커머스도 오프라인 매장과 대등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고객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A/S를 신청하고, 가능여부를 온라인으로 알아볼 수 있으며, 택배를 통해 상품을 발송하고 수령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편리하다.
또한 머스트잇은 오는 11일까지 무상 AS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URL과 기대평을 머스트잇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 내 하나의 ID당 1회 참여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적립금,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명품은 고객들에게 높은 심리적 만족도를 제공하는 만큼 사후 서비스 역시 쇼핑 경험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될 수밖에 없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구매 여정에서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