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4. 04. 01
‘머잇위크’로 럭셔리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해
- 불황 속 매월 캠페인 실적 110% 이상 기록하며, 기대감 증폭
- 만우절 초특가, 중복 쿠폰, 타임 쿠폰, 페이코 9% 할인
등 고객 혜택 선보여
이번 머잇위크는 지난 2, 3월에 이어 3번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머잇위크 기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2.4%, 신규 회원 수는 24% 신장하며, 2024년 머스트잇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머잇위크에서는 해당 행사를 통한 구매 전환율이 기존 대비 3배나 넘게 기록하며 사용자 쇼핑 만족도 향상과 매출 실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이다.
‘4월 머잇위크’도 이러한 기세를 이어 더욱 풍성해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오픈 당일인 ‘4월 1일(월)’에는 만우절을 기념해 거짓말 같은 가격의 초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그 외에 ‘무제한 5% 할인’과 ‘총 6만 원 중복 쿠폰’ ‘6시간 한정 10% 타임 쿠폰’ ‘페이코 최대 9% 결제 할인’ ‘선착순 슈퍼 딜’ 등을 통해 럭셔리 상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4월 동안 머스트잇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최대 2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기존 고객에게는 ‘총 150만 원 쿠폰팩’이 제공된다. 또한, 4월 구매 고객에게는 ‘총 100만 원의 리워드 적립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