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4. 03. 11

리뷰 100만 돌파 3월 머잇위크 오픈

- 100만 리뷰 돌파 기념, 100만 가지 머스트잇 캠페인 선보여  

- 스페셜 쿠폰팩, 페이코 9% 추가 할인, 100만 적립금 고객 혜택 다양화  

 

[20240311=서울] 대한민국 대표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오는 11일부터, ‘3머잇위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머잇위크’는 지난 2월 첫 번째 머잇위크에 이어 진행되는 행사로 2011년 리뷰 서비스 도입 이후 현재까지 축적된 리뷰 데이터가 100만 개를 넘어서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311()부터 320()까지 진행되는 머잇위크에서는 고객들의 구매 결정에 중요한 요인인 ‘리뷰’를 기반으로 ‘100만 리뷰 기념, 100만 가지 머스트잇’이라는 캠페인을 별도 마련하였다.

해당 영역에서는 ‘럭셔리 백(BAG)’부터 ‘홈스타일링’까지 실제 고객의 후기를 바탕으로, 구매자의 목적에 따라 각양각색으로 해석될 수 있는 머스트잇의 넓은 럭셔리 커버리지를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럭셔리 지원금 100만 원’ 이벤트를 통해 3머잇위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본 1% 적립금 외에 총 100만 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번 ‘머잇위크’에서는 ‘세상 모든 럭셔리의 최대 할인’이라는 머잇위크의 슬로건에 맞게, 고객에게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무제한 6% 기본 할인과 더불어 총 3만 원의 중복 쿠폰 혜택, 그리고 매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6시간 동안만 사용 가능한 10% 나이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오픈 당일인 311일에는 페이코를 통해 결제 시 최대 9%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머스트잇 김예지 CBO는 “리뷰 데이터가 100만 개라는 점은 커머스 플랫폼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 창사 이후 고객들이 꾸준하게 머스트잇을 사랑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결과인 만큼 그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머스트잇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취향이 다양한 만큼 넓은 럭셔리 커버리지를 바탕으로 고객의 모든 럭셔리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