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머스트잇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 이르기까지 명품 시장의 모든 문제점과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는 기업입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명품을 판매하는 머스트잇은 2011년 2월에 시작되었습니다. 머스트잇은 “명품 브랜드를 믿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하자”라는 미션으로 명품 버티컬 마켓 플레이스로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시장 진입에 성공하였습니다.
SUCCESS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시장 진입에 성공

해외 명품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가 바탕이 된 탄탄한 IT 역량,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의 다양한 소싱 방식으로 오프라인 채널에 머물러있던 명품 쇼핑을 온라인 채널로 적극 확장시켰습니다. 그 결과 창업 이래 매년 약 80% 이상 꾸준하게 성장하며 현재 1,800개 명품 브랜드의 총 370만개(2022년 5월 기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EXPANSION
다양한 소싱으로 명품쇼핑 온라인 채널로 적극 확장

국내외 유수의 VC로부터 2020년 7월 150억원의 시리즈 A, 2021년 5월 130억원의 브릿지 라운드, 2022년 5월 시리즈B까지 누적 투자금 200억원을 유치했습니다. 이제는 명품 패션 커머스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커버하는, 대한민국 대표 NO.1 온라인 명품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EVOLUTION
대한민국 대표 NO.1 온라인 명품 플랫폼으로 진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