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3. 03. 29

신명품 소개 브랜드 ‘써네이’ 선정

- 떠오르는 新명품 브랜드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4번째 프로젝트 

- 재치, 괴짜, 상징적인, 너드 4가지 주제로 써네이 브랜드 화보 촬영

- 써네이 브랜드 스토리와 23년 가을·겨울 컬렉션 등을 소개한 매거진 콘텐츠 발행

- 428일 금요일까지 써네이 기획전 실시, 5% 할인 쿠폰 제공 

 

[20230329=서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떠오르는 신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써네이(SUNNEI)'를 선정하고 자체 화보 공개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써네이는 도시 속 매일의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시즌마다 독창적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부담스러운 요소 없이 편안함과 실용성, 재치가 고루 녹아든 써네이의 옷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다. 머스트잇은 이러한 써네이의 매력을 살려 ▲재치(WIT) ▲괴짜(GEEK) ▲상징적인(ICONIC) ▲너드(NERD) 4가지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머스트잇의 써네이 화보는 써네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 내에는 화보를 비롯하여 써네이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며,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 피처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작성한 '써네이, 미묘한 이탈리안' 콘텐츠를 통해서는 써네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트렌드 리포트에선 써네이의 23 F/W 컬렉션을 살펴볼 수 있다. '하우 투 웨어 써네이' 콘텐츠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코디한 써네이 데일리룩을 소개한다.

 

 

머스트 필앤필 써네이 기획전은 오는 428일 금요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을 통해 화보 촬영에 활용된 아이템과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행하고 있는 머스트잇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명에는 참신한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다양함을 채우고(Fill) 느끼기(Feel)를 바라는 뜻이 담겼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탈리아 브랜드지만 이탈리아 패션 전통을 따르지 않는 써네이는 새로운 패션 세계를 개척해가는 브랜드로써 4번째 필앤필 프로젝트 주인공으로 손색이 없었다”며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콘텐츠가 아닌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개함으로써 패션을 깊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