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 인터뷰

보도자료 2020. 05. 30

[인터뷰]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 "2025년까지 거래액 1조 목표, 명품 관련 모든 서비스 제공하는 기업 될 것"


"머스트잇에서 스니커즈 구매하려는데 정품인가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파정(파워 정품·확실한 정품)입니다."

백화점보다 최대 70~80% 저렴한 가격에 놀란 소비자들이 명품 커뮤니티에 이 같이 묻자 "머스트잇 파정, 가품이더라도 99.9% 교환된다"는 댓글이 달렸다.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그 이후 태어난 Z세대) 사이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은 믿고 살수 있는 온라인몰로 통한다.

머스트잇은 스톤 아일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구찌, 발렌시아가, 톰브라운 등 1200개 브랜드 상품 100만여개를 판매한다. 2011년 첫 해 13억원이었던 거래액은 지난해 1500억원으로 8년만에 115배 뛰었다.


기사 전문 보러 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