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보도자료 2022. 05. 19

- 채용분야 프론트엔드, 서비스 백엔드, 검색 백엔드, 안드로이드 개발, 데브옵스 등

- 채용 기간 27일부터 36일까지, 이메일 또는 채용 사이트 공고 통해 지원 가능

- 시차출퇴근제, 외출형 연차제도, 3년 근속 안식휴가 및 선물 등 다양한 복지 제공

  

[20220207=서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이커머스 시장의선도적인 플랫폼으로 함께 도약해 나갈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우수한 개발자 확보를 위해 입사 시 직전 연봉 인상과 함께 시니어급 개발자에게는 사이닝 보너스 1억 원과 스톡옵션 2억 원 중 선택한 혜택을, 주니어와 미들급 개발자에게는 스톡옵션 최대 1억 원을 무조건 지급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웠다.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서비스 백엔드 ▲검색 백엔드 ▲안드로이드 개발 ▲데브옵스(Devops) DB(DBA,DW)이며 채용 기간은 27일부터 36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 지원 후 1차 대면 실무면접, 2차 비대면 CEO면접으로 진행된다. 서류는 자유형식의 지원서를 이메일로 직접 보내거나, 각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의 채용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거래액 3,500억을 달성하고 누적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하면서 국내 명품 커머스 1위 플랫폼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최신 IT 트렌드를 접목한 고객 경험 관리와 명품 검색에 최적화된 기능이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를 사로잡기 충분했다는 분석이다. 또한 명품계의 원조 큰손인 40대 이상 중장년층까지 타깃을 확장하고, 오프라인 쇼룸을 선보이며 사업 역량을 빠르게 강화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이번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개발자를 선발, 급변하는 명품 시장의 콘텐츠 변화 속도를 주도하고 안정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머스트잇은 기존의 낡은 레거시 시스템을 버리고 명품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쿠버네티스(K8s) 기반의 차세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개발자 스스로도 머스트잇 속에서 성장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머스트잇 개발조직은고객이 불편을 느끼지 않는 서비스를 넘어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고도화된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파격적인 입사 조건과 더불어 효율적인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시차출퇴근제 ▲외출형 연차제도 ▲3년 근속 안식휴가 및 선물 ▲업무 관련 교육 지원 ▲화·수·목 점심식사 제공 ▲휴양소 할인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도 제공한다.

  

머스트잇 조영훈 최고기술책임자(CTO)머스트잇은 명품 소비 시장의 소비 패턴을 바꿀 수 있는 게임 체인저 같은 존재다라며 책임 의식과 자율적인 태도로 혁신적인 이커머스 서비스 구축하기 위해 함께 치열하게 고민할 동료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