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구글·이베이 등 핵심 인재 영입

보도자료 2021. 06. 30

- 인재들이 쌓은 노하우, 자사에 적용시켜 성장 가속화

- 구글코리아 출신 손화정 CMO, 이베이코리아 출신 조영훈 CTO 등 적극적인 인재 영입 행보

- MD, 기획, 디자인 등 일찌감치 전 직군에 걸쳐 다년간의 이커머스 경력 보유한 인력 확보

- 머스트잇의 성장과 잠재력이 인재 끌어들이고, 선순환 일으키며 더 큰 성장 불러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각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잇달아 영입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머스트잇의 최근 인력 확충은 글로벌 IT 기업 출신의 인재들을 영입하고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머스트잇은 수년간 국내외 굵직한 사업들을 주도해오며 쌓아온 그들의 노하우를 자사에 적용시켜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앞으로도 본격적인 점프업을 위해 인재 영입에 총력을 다하며,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시너지를 내고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는 일터로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머스트잇은 최근 구글코리아 출신의 손화정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영입하며 마케팅 역량 강화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에 나섰다. 지난해에는 이베이코리아에서 15년간 모바일 앱 개발 및 운영 전반을 주도해온 조영훈 최고기술책임자(CTO)를 필두로 개발자들을 대거 영입해 기술 측면의 역량 강화에 앞장서기도 했다. 또한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현대자동차 출신의 인재도 곧 머스트잇으로 자리를 옮길 예정이다.

 

이 밖에도 머스트잇은 MD, 기획,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다년간의 이커머스 경력을 쌓아온 전문 인력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자사의 폭발적인 성장과 앞으로의 잠재력이 유능한 인재를 불러들이고, 그것이 선순환을 이루며 더 큰 성장을 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는대기업의 경직되고 딱딱한 문화에서 벗어나 좀 더 자유롭게 자신의 역량을 펼치려는 인재들이 많아지고 있다머스트잇에서 마음껏 뛰고 한계 없이 성취하는 기쁨을 함께 누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머스트잇은 다양한 부문에서 활발한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부문은 Front-End 개발, Back-End 개발, DevOps, DBA,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등이며 모든 직무는 수시채용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