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명품 온라인 최저가! '머스트잇 위크'

보도자료 2021. 04. 19

- 오는 52일까지 아페쎄와 메종키츠네 상품을 각각 일주일 간격으로 대폭 할인 판매

- 네이버 검색 기준 최저가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한 쿠폰 지급

- 가격 비교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어 효율적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52일까지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머스트잇 위크를 진행한다.

 

머스트잇 위크는 하나의 명품 브랜드를 선정해 일주일간 해당 브랜드 상품들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머스트잇은 고객들이 가격 비교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원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머스트잇 위크의 온라인 최저가는 포털 검색 시 상품의 출시 시기, 컬러, 사이즈, 재고, 배송을 기준으로 고객이 원활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중 가장 낮은 가격을 의미한다. 머스트잇은 이 같은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가격 측면에 있어 강력한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최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재고 물량 역시 여유 있게 확보했다.

 

머스트잇 입점 판매자들과 사전 협의해 국내 온라인 명품 플랫폼 중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페쎄와 메종키츠네 상품을 일주일 간격으로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순서는 심플한 감성이 돋보이는 프랑스 브랜드 아페쎄로 오는 25일까지 의류, 가방, 지갑 등의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들은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남성 레이먼드 화이트 반팔티를 50% 할인된 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가방 품목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철에 코디하기 좋은 소재의 리바운드 메쉬 크로스백을 60% 할인된 8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곡선 디테일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하프문 브라운 카드지갑은 38% 할인된 11만원대에 판매한다.

 

뒤이어 진행되는 메종키츠네 브랜드 위크는 오는 52일까지 진행되며, 시그니처 여우 로고가 돋보이는 다수의 의류 상품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차콜, 카멜, 블루 등 다양한 컬러 구성이 특징인 폭스 헤드 패치 가디건은 38% 할인된 28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봄과 여름에 하나만 걸치거나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프로파일 폭스 패치 반팔티는 39% 할인된 8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검색했을 때 가격만 낮을 뿐 나에게 맞는 사이즈나 컬러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실망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며 이번 머스트잇 위크에서는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인기있는 사이즈와 컬러의 상품을 다수 확보했으니 더 이상의 헛걸음 없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