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억 5천만원 ‘봄맞이 쿠폰’ 이벤트

보도자료 2020. 04. 14

- 올해 1분기 및 3월 한달 매출액 최고치 경신 기념 

- 17일까지, 10만명 대상 이벤트로 역대 최대 규모

- 최대 30만원권 쿠폰 랜덤으로 발행, 매일 응모 가능


믿고 살 수 있는 명품 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이 올해 1분기 및 3월 매출액 최고치 경신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10만명에게 35천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스페셜 쿠폰 위크이벤트를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이벤트 기간에 매일 2만명에게 7천만원 상당의 쿠폰을 랜덤으로 발행한다. 쿠폰은 1천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7가지(1천원·3천원·5천원·1만원·3만원·10만원·30만원)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이 머스트잇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7가지 쿠폰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봄맞이 스페셜 쿠폰 위크는 역대 머스트잇 단일 이벤트 중 최대 인원과 할인 혜택으로 진행된다. 머스트잇은 최근 집에서 봄맞이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가격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30만원 쿠폰 적용 시 톰브라운 사선완장 울가디건, 발렌시아가 트리플S, 생로랑 클러치 백 등 트렌디한 인기 상품을 50만원 대에, 구찌 마몬트 크로스바디백은 90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봄맞이 스페셜 쿠폰 위크 이벤트는 머스트잇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머스트잇에 접속해 하루에 1번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의 사용기한은 당일까지이며, 일부 이벤트 상품 및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집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봄맞이 패션 아이템 쇼핑을 염두에 둔 고객이라면,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