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 이벤트로 MZ세대 공감 이끌어

보도자료 2021. 01. 19

-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스타일리쉬한 상품 라인업 강조한 사행시 응모작 다수

- MZ세대 공감 불러일으키는 캠페인 메시지를 이벤트 흥행의 이유로 분석

- 오는 2월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캠페인 이벤트 두 차례 추가 진행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캠페인 런칭 기념 1차 이벤트가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리에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 14일부터 브랜드명으로 사행시를 작성하고 SNS에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MZ세대의 가치관을 명확하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에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내며, 캠페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머스트잇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스타일리쉬한 상품 라인업을 강조한 다수의 사행시 응모작들이 눈길을 끌었다.

 

머스트잇은 명품을 통해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의 감성에 다가간 것을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 흥행의 이유로 분석했다.

 

이처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메종마르지엘라의 5AC 미니백, 톰브라운의 사선 카드지갑, 프라다의 사피아노 미니클립 등 인기 명품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유의사항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와 캠페인 영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을 통해 명품 소비에 대한 인식 변화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명품 커머스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머스트잇은 오는 28일부터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2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오는 2 16일부터는 명품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연이어 실시할 예정이다.